Logo
상가판매 솔루션 -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 지금 상가지역은

    선택지역 없음

    상점들은 클릭하세요

  • 지역상가 검색을 하시려면\n여기를 클릭하세요.
문의
올쿱 마켓은 다른 인터넷판매와 뭐가 다른가요?
2020-10-06 08:51
올쿱마켓은 지역상가들이 연합 또는 협동조합 형식으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공동으로 인터넷 판매를 할 수 있는 마켓입니다. 가급적 지역상가들이 중심이 되어 지역에 맞는 상품들을 선정할 수 있으며, 상품 판매가들을 정...
문의
동네 상점은 상품구색이 작지 않나요?
2022-10-16 09:24
일반적으로 고객주변의 상가는 대형마트/SSM보다는 판매상품이 적고 장소도 협소합니다. 그러나, 올쿱마켓은 소형/영세상가들이 상호협력하여 기존 대형카트. 인터넷판매사이트와 비슷하게 다양한 상품들을 인터넷상에서 판매...
문의
인근상점에서 주문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2022-10-13 13:17
예. 가능합니다. 그러나, 상점에 있는 상품이 올쿱 협력업체에서 공급하지 않기에 주문상품 가격과 차이가 난다고 상점에 불만을 나타내시면 안됩니다. 일반적으로 알다시피, 상점에 판매하는 상품은 상품 구입경로가 지역별/...
문의
상가상품 주문시 즉시 배달은 안되나요?
2022-11-15 10:31
상가에서 인터넷 판매를 하기에 주문시에 즉시 배달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가 인근의 상품관리소에서 배달하기에 3~4시간전에 주문하시면 당일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오후 3시이후에는 익일 오전 배송이 됩니다). 기존...
문의
계좌이체, 현금입금 주문이 왜 안되나요?
2022-10-13 09:12
게좌이체 및 현금입금등은 현재 제공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올쿱은 인근 상점에서 판매가 가능한 구조이기에 가급적 필요한 상품을 인근 상점을 선택하여 주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그러기에, 주문시 결제를 ...
문의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전』으로 나옵니다.
2022-11-16 14:30
『배송요청』 단계는 개인상품 판매자에게 해당되며 판매자에게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문의
개인판매상품은 상점수령이 안되나요?
2022-10-16 08:17
개인판매상품도 가능하다면 지역상가와 협력하여 판매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나, 지역인근 상가중에서 상가판매가 곤란한 상품들입니다. 예를들면, 녹즙과 같은 상가에 전달할 경우, 품질열화가 예상되는 상품이나, 상가의 ...
문의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2022-11-15 09:22
상품주문시 결제방법은 상가판매상품과 개인판매상품이 약간 다릅니다. 상가판매상품은 미리 인터넷으로 결제(사전결제)해도 되고 상가에서 주문상품 수령시 결제(사후결제)를 해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판매상품은 사전결제...
문의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2022-11-17 10:45
올쿱은 지역상가중심 상품 온라인주문판매 솔루션으로, 인근 상가의 상품중심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동일 상품이더라도 지역별로 상품 판매가격이 다를 수 있기에, 수령지 중심의 판매지역을 선택하여 상품주...
문의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2022-11-16 16:52
상가판매상품은 1회 주문시의 상품들에 대하여 선택한 상점으로 모두 묶음배송 처리가 되어 배송됩니다. 상품배송전에 다른 상품 주문시에는 묶음배송으로 상가로 배송됩니다. 그러나, 배송이후의 상품주문 추가시는 그 다음 ...
문의
하자발생 상품인 경우 어디로 반환할 수 있나요?
2022-11-14 13:17
상점이 판매자이므로 해당상점에서 상품수령후 하자발생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관상 알 수 없는 상품이나, 택배등을 통하여 상품수령한 경우네는 하자여부를 확인하기가 곤란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올...
문의
택배로도 주문상품을 보내주나요?
2022-11-16 17:33
올쿱은 고객 바로 주변 상점에서 인터넷판매를 하는 것이기에 기존 인터넷판매와 같은 택배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하시고 선택 상점으로 배달 요청을 하면됩니다. 그러나, 주문이 일정 금액이하인 경우...
문의
주변 상점에게 개인정보 노출은 안되나요?
2022-11-17 11:47
올쿱은 동네상점 기반 주문판매 솔루션입니다. 그러기에, 정보의 일부는 노출이 됩니다. 예를 들면, 수령자 정보중에 이름 앞의 두글자 또는 수령 지연일 경우 수령안내를 위한 전화번호 및 배달을 위한 주소정보들이 판매자에...
문의
동네상점에서 주문상품의 A/S가 가능한가요?
2022-10-13 12:50
저희 올쿱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업체로써 상품의 A/S 는 생산자 또는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상점판매 상품은 직접 상품구매 상점에 A/S를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응대해 주실 것입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S 정보...
문의
[판매자] 상품 등록 후 상품정보 및 가격, 수량 등을 변경할 수 있나요?
2022-11-16 15:13
개인판매상품 판매자는 인터넷상에서 직접 상품 정보에 대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가공동판매상품은 상가대표자만이 상품정보 변경이 가능하고 상가판매자는 상가대표자와 협의하여 상품정보 변경을 하시기 바랍니다. 상가...
문의
개인판매도 가능한가요?
2022-10-16 10:15
상가공동 판매 상품만이 아니라 일반 개인판매상품도 판매를 합니다. 올쿱마켓에서 취급하는 개인상품판매은 주로 지역에서 판매하는 일반상점을 중심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동네에는 많은 상품 및 서비스...
문의
동네 주민도 판매자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2022-11-16 18:40
동네 일반 주민은 판매자로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판매하고자 하는 지역내에 사업자 등록 및 오프라인 상점이 있어야만 합니다. 올쿱은 동네상점 활성화를 위한 목적을 갖고 만들어진 솔루션이기에, 기존 인터넷판매...